본문 바로가기
매매 임대 분양정보

대전 근방 논산 공장부지 논산 창고부지 연산면 한전리 5000평 분할분양

by harufourleaf 2023. 2. 18.
728x90

 

논산 연산면 한전리 5,000평 위치

대전근방 공장부지, 창고부지는 논산 연산면 한전리 335-2, 논산 연산면 한전리 335-3, 연산면 한전리 산 15-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5,000평으로 되어 있으며, 5개 필지로 분할이 되어 있습니다.

 

대전 근방 논산 연산면 한전리 공장부지, 창고부지
대전 근방 공장부지, 창고부지 위치

대전 서대전톨게이트에서 연산면 한전리 공장,창고부지는 차량으로 25분정도 걸립니다. 현재 방동저수지 부근 도로확장공사를 하고 있어 이동이 더욱더 편리하실것입니다. 대전 근방에서는 공장,창고부지를 찾기가 힘듭니다. 매물이 있더라도 위치도 외곽에 있으며 매매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대전 근방 창고부지, 공장부지, 한전리 공장용지 분양가격

 

논산 연산면 한전리 공장,창고부지는 평당 58만원 정도에 65%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선 기본적인 토목공사가 완료되어 있습니다. 공장용지는 500평, 880평, 1,000평, 1230평, 1,390평으로 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 평수의 필지를 분양받으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총 5,000평을 전체적으로 사용하실수도 있습니다. (대출은 분양주 주거래 은행이나 회사 거래은행에서 비교하신뒤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전근방 창고부지, 공장부지 2번필지 촬영사진

현재 보시는 사진은 공장용지 2번필지(500평)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기본적인 토목공사와 도로공사가 되어 있습니다.

공장이나 창고라고 해서 다 들어오실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상담시 업종을 알려주시면 논산시청에 직접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핸드폰에서 명함 이미지 클릭시 전화연결됩니다

대전 근방 논산 연산면 한전리 공장용지는 차량 출입구, 도로공사도 다 되어 있습니다. 혐오시설이나 소리가 큰 업종을 제외한 업종들은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업종 확인은 논산시청에 직접 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전근방 논산 연산면 한전리 공장용지 촬영사진
대전 근방 논산 연산면 한전리 공장용지 촬영사진

 

대전 근방 논산 연산면 한전리 공장용지에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문자나 전화주세요^^

핸드폰에서 명함 이미지 클릭시 전화연결됩니다^^

 

 

댓글